시애틀 크라켄 팬 경기 중 캐넉스 스태프 암 점 보고 영웅

시애틀 크라켄 Brian (Red) Hamilton은 두더지가 악성 흑색종이었고 22세의 Nadia Popovici가 그의 생명을 구했다고 말했습니다.

Vancouver Canucks의 보조 장비 관리자가 경기 중 목에 있는 암 점을 식별하도록 도와준 후 시애틀 크라켄 팬이 영웅으로 칭송받고 $10,000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사건은 10월 23일 시애틀에서 열린 Kraken의 첫 번째 홈 경기에서 발생했습니다.

시애틀 크라켄 응원

캐나다 출신의 시애틀 거주자인 22세 Nadia Popovici는 그날 Canucks 벤치 뒤에 앉아 있었는데 직원 Brian (Red) Hamilton의 목 뒤에 불규칙한 모양의 점을 발견했습니다.

내년에 의대에 진학하는 포포비치는 해밀턴이 생리 기간 사이에 벤치를 가로질러 걸을 때 두더지가 눈에 들어왔다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Popovici는 CBC News에 “나는 불규칙한 테두리, 약간의 변색 및 꽤 큰 직경과 같은 고전적인 표지판을 발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무래도 말을 하는 것만으로는 상처가 될 수 없다고 생각했어요.”

그런 다음 Popovici는 Canucks 벤치 뒤에있는 플렉시 유리에 휴대 전화의 메모를 올려 해밀턴에게 경고하고 두더지가 암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Hamilton은 처음에는 메모를 무시했지만 나중에 팀 의사에게 메모를 확인하게 했고 치료하지 않으면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악성 흑색종임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토요일 기자 회견에서 “그녀는 내 생명을 구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큰 이야기에서처럼 불타는 차에서 나를 꺼내지 않았지만 느린 불에서 나를 데려갔습니다.”

Canucks는 토요일에 Twitter에 해밀턴에게 목 뒤의 점을 알린 팬을 찾기 위해 콜아웃을 게시했습니다. 두 시간 후, 그들은 그녀가 발견되었다고 트윗했습니다.

응원의 힘 시애틀 크라켄

해밀턴은 포포비치에게 그녀의 끈기가 보상을 받았고 그녀를 “위대한 인간”이라고 불렀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콜아웃을 썼다고 말했습니다.

포포비치는 “그가 그것을 제거하고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그가 아주 아주 오래 살았으면 좋겠고 우리 모두 이 순간을 잠시 동안 기념할 수 있습니다.”

Canucks가 확장 Kraken 홈 데뷔를 망치면서 Horvat, Garland 3피리어드 득점
폐암과 싸우고 있는 Canadiens의 위대한 Guy Lafleur는 인식을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포포비치는 토요일 캐넉스와의 시애틀 홈 경기에 참석했고 퍽이 떨어지기 전에 해밀턴을 만났다. 두 사람은 이후 점보트론에서 방송된 포옹을 나눴다.

게임 중에 Kraken과 Canucks는 두 팀이 Popovici의 선행에 대한 인정으로 Popovici의 의과대학 기금으로 사용하기 위해 $10,000를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Popovici에 따르면 그녀는 자라면서 Canucks의 팬이었지만 시애틀로 이사한 후 Kraken 뒤에 그녀의 지원을 던졌습니다.

그녀는 “첫 경기에 캐넉스 저지를 입어야 하는지 크라켄 저지를 입어야 하는지에 대한 큰 담론이었다”고 웃으며 말했다.

포포비치는 섣달 그믐날 밤 위기 핫라인에서 일하고 있었고 Canucks의 트위터 게시물 이후에 그녀의 흥분된 어머니가 전화를 걸어 잠에서 깨어났다고 말했습니다.

포포비치는 “그녀가 가장 먼저 한 말은 ‘나디아, 당신은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조차 모른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는 ‘당신의 전화를 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휴대폰을 든 순간… 믿을 수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