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터 훈장을 던지는 전통

가터

가터 던지기
부케를 던지는 것보다 덜 인기 있는 것은 독신 남성들 사이에서 가터 훈장을 던지는 전통입니다.
옛날에 이것은 남자 손님에 의해 가터 훈장을 거의 강제로 벗는 매우 떠들썩한 활동이었습니다.
신부는 만남에서 조금 더 나빴다. 오늘날의 플레인 가터와 달리 과거의 신부들은 자신과 신랑의 이니셜을 자수로 장식했습니다.
그리고 바늘로 아주 똑똑한 사람들은 별자리와 다양한 결혼 모티브를 추가했습니다.

오늘날 신부는 가터 훈장을 입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심지어 무릎 위나 아래에 살짝 올려놓고 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것을 버리는 대신 나중에 사진 앨범에 넣을 나머지 결혼 기념품과 함께 보관할 가능성이 큽니다.

재테크 사이트 추천 수익 1242

관습을 따르는 곳에서는 신부가 옷을 갈아입을 때 가터를 벗습니다.
그런 다음 신랑은 신랑과 신부가 리셉션을 떠날 때 남자 친구들에게 그것을 던집니다.
더 외향적인 신부는 신랑이 가터 훈장을 벗는 댄스 플로어의 의자에 앉습니다.
매우 흡인된 분위기에서 신랑의 손은 넥타이로 등 뒤로 가볍게 묶여 있었고,
그는 이빨로 다리에서 가터를 벗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북소리와 열광하는 손님들의 박수소리에 힘을 얻습니다.

가터는 처음 행해졌을 때 장식용이 아니라 양말을 받치는 수단으로 입었기 때문에 과거의 신부는 두 개의 가터를 입고 남자 손님에게 던졌다. 이것은 두 개의 가터가 하나보다 더 재미있다고 느끼는 신부들이 선택합니다.
과거에는 행운의 손님이 모자 밴드로 우승한 옷을 입게 되었지만 현대의 손님은 꽃다발을 받은 행운의 소녀에게 가터 훈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터 훈장 전통

가터 훈장을 던지는 전통을 고수하는 신부는 일반적으로 전시되지 않는 스타킹과 신발 선택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흰색, 살색, 색상이 있는 웨딩 스타킹은 일반, 패턴 및 웨딩 모티브로 제공됩니다. 발목의 단일 모티브이거나 다리 바깥쪽의 러닝 라인일 수 있습니다. 디자인에는 반짝이는 디아만테, 진주 또는 구슬과 자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야기뉴스

스타킹 자체는 서스펜더 벨트로 고정되거나 신축성 있는 상단이 있거나 스타킹 형태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가터를 던질 때 웨딩 슈즈의 모양과 스타일 또한 더 큰 관심을 받게 됩니다. 역사적 시대를 반영하는 옷을 입은 신부는 사랑받는 상점이나 극장 단체용 의상을 제공하는 상점에서 신부의 모습이 위에서 아래로 진짜인지 확인합니다. 스스로 창의적이라면 적절한 천으로 신발을 덮고 오른쪽 버클이나 단추로 장식할 수 있습니다. 신부가 드레스를 종아리나 무릎에서 끝내는 짧은 룩을 선택하기로 결정할 때 신발의 모양도 중요합니다. 테니스를 좋아하는 신부도 얼룩, 레이스, 진주, 스팽글로 화려하게 장식된 테니스화를 신고 도착했습니다.